먹는 낙태약을 찾고 있나요?


 

“잠깐, 먹는낙태약 구입 전 읽어보셨나요?”

처음이라 모든 것이 두렵고 걱정되는 당신을 위한 “낙태약 구입에 대한 모든 것”

 


 

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자연스레 정신적, 육체적인 사랑을 나누게 됩니다. 이 때 임신을 계획 중인 여성이 아니라면 경구 피임약, 콘돔 등의 방법을 통해 피임을 하게 됩니다. 하지만 100% 피임의 피임율을 자랑 하는 것은 없는데요. 예를 들어 피임 중 가장 효과가 좋다는 경구 피임약 또한 약 98% 피임율을 자랑하지만 약 2%의 경우로 피임에 실패할 수 있음, 콘돔은 그 보다 낮은 85~90%의 피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.

 

이처럼 완벽한 피임방법은 없기 때문에 임신을 계획하고 있지 않다면 관계를 가질 때 항상 피임에 조심해야 합니다.

 

먹는 낙태약의 종류

전 세계 수십개의 제약사가 존재하며, 먹는낙태약의 이름을 대표적으로 미프진이라고 말합니다. 그러나 제약사 및 생산지에 따라 미프진, 미페프렉스 등 이름이 조금씩 다릅니다.

그러나 성분은 대부분 비슷하거나 동일하며 다만, 해당 생산(판매)지 국가 식양청에서 인정 받지 못한 가품이 많이 존재하여 이에 주의하여야 합니다.

 

안전한 약물적 인공 유산 도입의 필요성

전 세계적으로 임신을 한 여성의 22% 가량은 임신을 중단하길 원해 임신 중 중단을 선택합니다. 이러한 시술은 매년 5,600만 건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으며, 실제 미국에서 단일 시술로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시술이기도 합니다.

임신의 중단 조치는 먹는 낙태약과 수술적인 치료방법 두 가지가 있는데요. 이 둘의 안정성과 효과는 크게 다르지 않으며, 임신을 중단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먹는 낙태약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리스톨은 2005년 세계보건기구(WHO)의 필수 의약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. 또한 전 세계의 60 개국의 나라에서 의약품으로 판매 될 만큼 안정성 또한 인증 받은 제품입니다.

특히 캐나다의 경우에는 먹는 낙태약을 전문의의 처방전 없이도 낙태약 구입이 가능하며, 프랑스는 조산사가 처방할 수 있을 만큼 약물에 대한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.

 

먹는나태약을 찾는이유가 있을까요? 구입이유

 

먹는 낙태약 미프진 복용법

 

미프진의 복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-첫째 날: 저녁 식사를 마치고 30분 후 첫 복용을 하고, 2시간 금식 합니다.

-둘째 날: 아침 식사를 마치고 30분 후 두 번째 복용하고, 2시간 금식 합니다.

저녁 식사를 마치고 30분 후 세번째 복용하고, 2시간 금식 합니다.

-셋째 날: 아침 금식 후 나머지 약 을  한번에 모두 복용하고, 6시간 금식 합니다.

 

  •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복용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 

먹는 낙태약 미프진은 가급적이면 식 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, 정확한 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
또한 복용 중 휴약을 가져서는 안되며, 연속적으로 복용해야 하며, 음주와 흡연은 절대 금하도록 합니다.

 

복통에 좋은 진통제와 복용하면 안되는 진통제

생리통 정도의 복통, 또는 그보다 적거나 조금 더 심한 복통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.

이에 예방 또는 치료의 목적으로 진통제를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그러나, 유산유도제의 특성상 이를 방해하는 요소가 될 수 있는 종류의 진통제가 존재합니다.

가장 효과적인 진통제로 알려진 진통제는 이부프로펜 입니다.  그러나 평소 복용시 효과가 좋았던 진통제를 복용하시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.

또한 낙태약 복용시 안티- 스파스모딕은 절대 피해야합니다.  안티 스파스모딕은 복용하게 될 유산유도제와 정반대의 특성을 나타내기 때문에 효과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가장 중요한 것은 먹는 낙태약을 어떤 복용방법으로 어떻게 복용하는지 리드해주는 전문 의료진 또는 의료 담당자가 중요합니다.

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없는 정보는 실시간 상담을 통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Please follow and like us: